일본어 영어
어떤 사람이 황제 나방의 고치를 하나 발견하고 나방이 그 고치를 뚫고 나오는 모습을 관찰하기 위해 집으로 가져갔다. 어느 날 고치에서 작은 틈새가 발견되었다. 새끼 나방은 그 틈새를 통해 고치를 뚫고 나오려고 몇 시간 동안 몸부림을 쳤으나 빠져 나오지 못했다. 뭔가 잘못된 것 같다고 판단한 그 사람은 가위로 고치의 남은 부분을 싹둑 잘라 주었다. 그러자 나방은 고치를 쉽게 빠져 나왔다.
그런데 나방의 몸통은 부풀어져 있었고 날개는 작고 오므라진 채로 주름져 있었다.그는 몇 시간이 지나면 그 날개가 본래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했지만 결과는 정반대였다. 자유롭게 날 수 있는 황제나방의 모습으로 변화된 것이 아니라 부푼 몸통과 주름진 날개를 힘겹게 질질 끌고 다니는 추한 모습으로 일생을 보내게 되었다.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압축되어 억눌려 있는 것 같은 공간인 누에고치와 그 좁은 틈새를 뚫고 나오는 시련의 과정은 몸으로부터 날개에 절대로 필요한 수액을 공급해 주기 위한 하나님의 사랑이었던 것이다. 자비로운 도움이 오히려 잔인한 결과를 초래하고 말았다. 때로는 고통과 시련도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No Pain No Gain】Don't take anything for granted !!! 感謝から始めよう !!! 범사에 감사하라 !!!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