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개혁 500주년】하나님과 예수님의 심정 깨달아 '심정혁명' 일으킬 때

20170421_171640.jpg오는 10월 31일은 독일의 성직자 마르틴 루터가 비텐베르크 성문에 95개 반박문을 붙인 지 500년이 되는 날이다. 그에 따라 종교계에서는 올 한 해를 종교가 새롭게 거듭나는 원년으로 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루터회는 오는 5월 29일∼6월 2일 비텐베르크에서 열리는 세계 종교개혁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에는 아시아 루터교 미션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국제 교류사업을 진행한다. 또한 500주년 기념대회가 10월 28∼29일 일산 킨덱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세계평화유불선총연합과 초종교말씀연구원은 지난 4월 21일 코리아나호텔에서 '종교개혁 500주년과 기독교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하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진정한 심정을 깨달아 '심정혁명'을 일으켜야 한다고 호소했다.

세계평화유불선총연합 석일징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500년전 종교개혁에 성공한 나라들이 세계를 지배하고 근대사를 만들었다"면서, 한국 기독교는 최수운 선생의 시천주(侍天主), 강증산 선생의 모사천성사인(謀事天成事人), 문선명 총재의 신인지관계 부자지인연(神人之関係 父子之因縁)과 같은 섭리적 성과들을 솔직히 인정하고 겸허히 받아들여야 한다고 역설했다.

20170421_142410.jpg
세계평화유불선총연합 석일징 회장
동서평화연구소 김도완 소장은 "기독교가 동약철학을 융화•통합하지 못하면 세기적인 비극이 온다. 지구가 파멸되고 인류가 유성으로 피난가게 될 때 딱 한가지 가지고 가야 할 것이 있다. 그것이 한국의 효사상이다"라는 토인비의 말을 인용하면서 부모는 제2의 하나님과 같다고 강조했다.

"부모를 공경하라 너를 낳은 어미를 기쁘게 하라. 부모를 기쁘게 해드리면 복을 하나님이 주신다(잠23/25)"는 말씀처럼 구원섭리란 하나님의 복을 받을 수 있는 가정을 찾아 세우는 것이다. 그런데 아담 가정, 모세 가정, 아브라함 가정과는 달리 예수님은 가정을 이루지 못하고 돌아가셨다. 따라서 예수님은 장차 재림 때 어린양 혼인잔치를 한다고 예언했다는 것이다.

20170421_154538.jpg
동서평화연구소 김도완 소장
초종교말씀연구원 장진환 원장은 지금이야말로 기독교를 개혁할 새진리가 나와야 할 때이며, 하나님이 4천년 동안 준비하여 왕이자 참아버지로 보낸 분을 죽인 죄를 회개하지 않으면 앞으로 인류 앞에 얼굴을 들 수 없는 두려운 때가 찾아올 것이라고 경고했다.

장 원장은 5월 초 '예수의 갈 길(상하권 1500페이지)'을 발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십자가 죽음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죽어서는 안되는 이유' '십자가에 돌아가신 이유(마리아와 요셉의 잘못, 요셉 가정과 사가랴 가정의 불화, 제자들의 불신, 당대인들의 무지, 예수님이 가정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 등등)' '십자가에 돌아가신 결과' '만일 안 죽었더라면' '예수님의 한' 등 기독론의 의문점들을 총망라한 책으로 출간되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1492826946568.jpg
초종교말씀연구원 장진환 원장
마지막으로 성서연구가이자 작가인 기무라 쇼이치(피터 샤비엘)씨는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이 수 백 개 교파로 갈라진 상황은 예수님의 몸이 수 백 갈래로 찢어진 참혹한 현실"이라며,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의 심정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기독교가 분열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가 10여년에 걸쳐 완성한 '장미의 눈물(예수의 눈물)'은 '예수의 십자가의 죽음은 하나님의 뜻이었는가 인간의 실패였는가'를 주제로 다룬 소설로 현재 한•영•일 등 다국어로 번역•출판돼 있다. 그는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죽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아서 하나님의 가정과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오셨다는 예수님의 ​​깊은 심정을 하루빨리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 소설을 영화로 제작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1492826962601.jpg
기무라 쇼이치 작가
그는 "한국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심정을 중심으로 하나되어 예수님께서 이 나라를 지켜주심으로써 북한 주도의 통일이 아니라 하나님이 바라시는 통일이 이루어지고, 세계 구원으로 연결되기를 바란다"고 덪붙였다.
20170421_141437.jpg
기도하는 실향민 중앙협의회 노학우 회장
20170421_143725.jpg
축사하는 한국뿌리찾기연합회 이승준 회장
20170421_145301.jpg밀링고 전 대주교의 축사를 대독하는 부인 성마리아씨. 밀링고 전 대주교는 문선명 총재로부터 "지금부터 복음을 전하라"는 몽시를 받고 "복음을 실천하는 생활을 하라"는 뜻임을 깨달았다고 한다.20170421_145843.jpg
서울플룻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남궁조씨
20170421_135756-horz.jpg
【베스트셀러】'예수의 눈물(장미의 눈물)' 십자가 혐오 신드롬! 그 속에 숨어있는 충격적인 비밀!!
【신간 서적】박정진 저 '평화는 동방으로부터' '평화의 여정으로 본 한국문화'
【서적】한일조약의 성립
【영어】세계와 싸우는 '중학 영어'【아베 신조 총리 추천도서】'역경은 도약의 기회 ~리키와 함께~/시부야 고이치(澁谷耕一)
【고전】호케츠 즈세츠(包結図説) '오리가타(折形)'
【베스트셀러】꿈, 종이에 쓰면 이루어진다 / 헨리에트 클라우저
【서적】목영일 교수의 '예수의 마지막 오딧세이'
【서적】과학대통령 박정희와 리더십
【베스트셀러】골드만삭스, 중국을 점령하다
【베스트셀러】골드만삭스를 알면 세계경제를 조종하는 거대한 음모가 보인다
【경영세미나】헤지펀드, '먹튀'에서 '꿀단지'로 거듭날 때
【재일】2014년도 마루한 신입사원 입사식, 마루한! 골드만삭스 누르고 레저산업 정상에!
【경영세미나】골드만삭스
【인물】'죽음의 늪을 본 남자' 요시다 마사오(吉田昌郎)와 후쿠시마원전의 500일
【경영세미나】브라이언 트레이시 '100만 달러의 법칙'
【경영세미나】독서와 성공
【베스트셀러】 반기문, 나는 일하는 사무총장입니다
【베스트셀러】'우리 시대의 역설' -밥 무어헤드-
【베스트셀러】면역력을 높이는 생활습관
【베스트셀러】항암 면역력 증진법
【베스트 셀러】종교는 어떻게 동성애 혐오증을 극복할 것인가?
【서적】"이것을 알면 부자된다" - 풍수 대가 이정암 회장
【유엔】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우간다의 게이법에 대해 우려"
【교황 프랜시스】 "하나님의 형상은 부부, 즉 남자와 여자"
【Miracle】The Miracle Of Human Creation:Image of God、하나님의 형상、神の像、神们像、Gottebenbildlichkeit
【Miracle】NASA Finds Message From God on Mars 火星探査船「Curiosity Rover」神のメッセージ発見 화성탐사선 "Curiosity Rover" 하나님 메시지 발견
【동성애 금지법】"동성애 금지법은 합헌" 인도 대법원 판결
【웹사이트】전세계 성인사이트의 60%, 미국이 점유
【미국】美텍사스주 낙태금지법 통과 “임신 20주 이후 금지”
【베스트셀러】세상을 바꾼 17개의 공식들 / Ian Stuart
【베스트셀러】"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프레임」" : 「지혜」는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는 것」
【베스트셀러】"2030년 부의 미래지도" 요약판

"【종교개혁 500주년】하나님과 예수님의 심정 깨달아 '심정혁명' 일으킬 때"へのコメントを書く

お名前: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アドレス: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