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영】2017년 하반기 한국영화 기획상영회

日本語
로맨틱 코미디, 애정, 스포츠 등 다양한 테마의 명작 한국영화 특집 상영!


■ 기간 / 시간 : 7〜12월 (총 10작품, 각 작품 2회 상영)

① 주간 : 15:00 (입장 무료, 사전 신청 불요. 당일 선착순 300명)
② 야간 : 19:00 (입장 무료, 사전 신청제. 모집 인원 : 300명)

◇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의 응모란에서 신청하세요. 응모에는 회원등록이 필요합니다.
◇ 신청 마감 : 각 회 1〜2개월 전부터 관람 모집을 시작하고 상영일로부터 1〜2주 전에 마감합니다.

■ 장소 : 한국문화원 한마당홀(도쿄도 신주쿠구 요츠야 4-4-10 TEL 03-3357-5970)

■ 기획상영회

★ 특집1 : 울고 웃기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 특집(7월)
★ 특집2 : 다양한 사랑을 그린 감동 작품 특집(8월)
★ 특집3 : 뜨겁고 상쾌한 스포츠 작품 특집(11〜12월)

7월 «울고 웃기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 특집»
웃음과 눈물의 스토리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영화. 그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4작품을 선정 특집 상영. 로맨틱 코미디영화의 매력을 대형 스크린으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7월 6일(목) [내 아내의 모든 것]
뜨거운 연애 후에 전격적으로 결혼한 남편 '두현'과 아내 '정인'. 7년 후 아내의 '본성'을 알고 이혼하고픈 충동에 사로잡힌 남편은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에게 아내를 유혹해달라고 호소한다. 인생 마지막 일이라 결정한 카사노바는 그녀에게 거짓 사랑으로 접근하는데 뜻 밖에 사랑에 빠진다... 열렬한 연애 끝에 결혼하고도 어느새 서로 부딪히게 되는 부부의 모습을 그린 성인 러브 코메디.
7월 12일(수) [스파이]
어느날 북한의 중요 인물이 수수께끼의 테러 조직에 의해 암살한다. 안전보장의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그의 딸을 둘러싸고 세계적인 조직들이 쟁탈전을 벌이는데... 그러던 중 아내 몰래 민완 스파이로 활약하는 '철수'는 극비 지령을 받고 즉시 태국 방콕으로 날아간다. 그런데 거기에 없어야 될 아내를 만나고 게다가 그녀 곁에 수수께끼의 꽃미남까지... 국가의 명운을 쥔 스파이와 그를 엉덩이에 깔고 앉은 아내를 그린 액션 코미디.
7월 20일(목) [조선마술사]
천재 마술사로 인기 높은 '화니'는 어느날 밤 낯선 여성을 돕는다. 그녀가 정략 결혼을 위해 청나라에 시집갈 조선의 공주라고 사실도 모른 채 두 사람은 차츰 끌려만 간다. 하지만 그들은 결코 맺어서는 안될 운명. '화니'를 노리는 마수가 다가오는 가운데 피할 수 없는 위기가 두 사람을 덮친다. 천재 마술사와 공주의 로맨스를 코믹한 터치로 그린 판타지 러브스토리.
7월 28일(금) [김종욱 찾기]
뮤지컬 무대감독으로 일하는 딸 '지우'는 아버지에게 결혼을 재촉당한다. 급기야 아버지는 '지우'가 결혼하지 않는 이유는 첫사랑을 잊지 못하기 때문이라며, '지우'를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에 데려간다. 그것은 착해빠진 나머지 여행사를 그만둔 '기준'이 일으킨 회사. '지우'의 첫사랑을 찾아주려는 의욕은 넘치나 아는 것은 이름 뿐.... 눈물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

8월 «다양한 사랑을 그린 감동 작품 특집»

가족 사랑, 연애, 인간 사랑 등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그린 따뜻한 감동 작품을 특집 상영. 영화를 통해 한국인의 애정 표현이나 정서 등을 피부로 느껴보십시오.
8월 3일(목) [우아한 거짓말]
남편을 잃고 슈퍼에서 일하며 생계를 꾸려나가는 언제나 침착하고 당당한 어머니 '현숙'. 타인에 대한 관심도 가족에게 붙임성도 없는 장녀 '만지'. 그런 어머니와 딸에게 항상 부드럽게 대하던 막내 '천지'가 어느날 갑자기 세상을 떠난다. 다정하고 명랑했던 '천지'의 갑작스런 죽음 앞에 '현숙'과 '만지'는 동요한다. 아무 말도 없이 세상을 떠난 동생의 비밀을 추적하던 '만지'는 '천지'가 남긴 메시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8월 24일(목) [반창꼬]
사랑하는 아내를 구하지 못했다는 상실감에서 미래에 대한 두려움에 마음을 닫아버린 소방관 '강일'. 의료사고를 일으킨 죄책감에서 미래의 자신상을 상실한 심장외과 여의사 '미수'. 생명의 구급 현장에 종사하며 밤낮으로 생사의 경계에 직면해온 두 사람은 자신들이 치료할 수 없다는 죄책감에 사로잡힌다. 두 사람의 반발과 공감이 교차하는 가운데 상처투성이의 마음을 달래며 사랑을 찾아가는데...
8월 31일(목) [감기]
어느날 조류 독감 H5N1의 변종 바이러스가 맹위를 떨치자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국가 재난 사태가 발령되고 한 지역이 봉쇄당한다. 주민들은 감염의 공포에 떨며 점점 포악해지고, 정의감 넘치는 구급대원 '지구'는 사랑하는 사람의 딸 '미르'를 위해 혈혈단신 마을에 갖힌 사람들을 구하러 뛰어든다. 그런데 국외 확산을 우려한 미군은 미사일로 마을을 통째로 소멸시킬 작전을 암암리에 추진한다...

11〜12월 «뜨겁고 상쾌한 스포츠 작품 특집»

스포츠를 통한 뜨겁고 상쾌한 인간 드라마를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들을 모아 특집 상영합니다. 2018년 2월 한국에서 개막되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인 평창동계올림픽·장애인올림픽 개최 성공을 기원하며.
11월 14일(화) [맨발의 꿈]
한때 미래를 촉망받던 축구 선수였던 원간은 은퇴 후 벌인 사업에 실패하고 신천지를 찾아 동티모르로 이주한다. 그런데 마지막 승부처로 택한 땅은 이제 막 독립한 나라로 내전의 상처와 빈곤에 시달리고 있었다. 자갈밭에서 맨발로 공을 차는 소년들을 목격한 원간은 그들에게 축구를 가르친다. 그러던 어느날 국제대회가 개최된다는 사실을 알고 대회 출전을 위한 모금운동을 벌이는데....
11월 29일(수) [코리아]
1991년 한국의 스타 '현정화'의 활약으로 탁구붐이 일지만, 강호 중국을 꺽지는 못했다. 그러던 중 일본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남북통일팀 '코리아'가 결성된다. 그러나 남북 선수들은 라이프 스타일과 연습 방법의 차이로 서로 부딪치기 일수.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사상 최초로 결성된 남북통일팀을 그린 실화.
12월 14일(목) [국가대표]
1996년 한국·전남 무주.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정식 종목 중 하나인 스키 점프 국가대표팀이 급조된다. 방 코치는 다양한 배경을 갖고있는 5명의 선수를 스카우트하는데.... 1998년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스키 점프 대표팀의 숨겨진 분투의 이야기를 그린 스포츠 코미디.

【영화상영】2016 한국영화 기획상영회(7월~12월)【영화상영】2016 한국영화 기획상영회(4월~6월)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この記事へのトラックバック